기후위기시계
  • 여심-남심 저격 ‘서강준’, ‘메르세데스-벤츠 파퓸스’ 팬사인회 성료

 

씨이오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파퓸스’가 지난 13일 오후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 로비에서 브랜드 전속 모델인 서강준과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배우 서강준의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전속 모델 발탁과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맨 블루 향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팬사인회는 사전에 모집한 고객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팬 사인회 및 현장 추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팬 3명과 함께하는 셀카 타임 순으로 진행됐으며 부드럽고 섬세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배우 서강준과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컬렉션은 럭셔리하고 견고한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명차의 디자인을 바틀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된 맨 블루 제품 역시 맨 시리즈의 삼각 별 로고가 바틀 중심에 위치해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의 세련됨을 그대로 담고 있다. 레몬과 자몽 향으로 시작해 샌들우드, 머스크의 에어리 한 향이 감돌며 화이트 우드, 모스 등의 우디 한 향으로 마무리돼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놓치지 않은 제품이다.

씨이오인터내셔널 홍보팀 관계자는 ”배우 서강준씨와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폭넓은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만들겠다.”라며 배우 서강준에 대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배우 서강준은 지난 6일 첫 방송된 OCN의 내부 감찰 스릴러 ‘WATCHER(왓쳐)’에서 따뜻한 내면을 숨긴 열혈파 순경으로 활약하고 있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