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푸드 ‘한정판 돼지바 카트’ 품귀 현상
게임 카트라이더와 제휴로 화제
쿠폰번호로 카트·핸드봉 등 아이템 획득


롯데푸드 돼지바-카트라이더 제휴 이벤트 제품. [롯데푸드 제공]

한정판 돼지바 카트가 공개 일주일째 화제가 되며 돼지바 품귀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4일 롯데푸드에 따르면, 롯데푸드가 게임 카트라이더와 제휴로 한정판으로 내놓은 돼지바가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한정판 돼지바 카트가 게임 유저 사이에 화제가 되면서 돼지바 카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돼지바를 찾는 수요가 몰렸다.

카트라이더 캐릭터 ‘다오’와 돼지바 카트가 그려진 한정판 돼지바를 구매하면 아이스크림 스틱에서 쿠폰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카트라이더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돼지바 카트 또는 돼지바 전자파밴드, 돼지바 핸드봉 등 게임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응모자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고프로, 에어팟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푸드 고객센터에는 카트라이더 제휴 돼지바를 판매하는 곳의 위치를 묻는 전화가 쇄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휴이벤트가 정식 공개되기 전부터 카트 소개 및 체험기가 올라왔고,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돼지바 카트 성능 리뷰를 잇따라 올리면서 화제성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푸드가 개그맨 김재우를 섭외해 제작한 돼지바 카트라이더 영상은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오는 7일부터는 아프리카TV와 함께 돼지바배 BJ카트라이더 게임 대회를 진행한다. e스포츠 리그 ‘2019 돼지바 카트라이더 BJ멸망전 시즌1’은 돼지바 카트를 사용해 게임을 하는 대회다. 이 대회에는 현재 카트라이더 인기 프로게이머들도 참가할 예정이다. 

이유정 기자/kula@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