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로디지털단지 최초, 도시형 생활주택이 뜬다!

대림동 도시형 생활주택 ‘유탑유블레스’


구로디지털단지 초역세권 임대수요 풍부해
공간활용 강화, 마감재 구성의 품격 극대화


유탑 엔지니어링이 서울디지털단지로 유명한 구로디지털단지역 앞에서 이 일대 최초로 도시형 생활주택 복합빌딩을 분양한다.


서울시영등포구대림동 1101-1 외 5필지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는 지하2층~10층 규모로 2층은 오피스텔 15실, 3층~10층은 도시형 생활주택 148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또 1층은 상가, 2층은 주민공동시설로 입주민을 위한 편의공간도 마련되어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상가까지 모두 갖춘 복합빌딩 이다

유탑유블레스와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구로디지털단지역은 오는2018년 개통예정인 신안산선의 환승역이기도 하다. 신안산선이 연결되면 여의도 접근성이 높아지고 구로디지털단지에서 KTX광명역을 오가는 시간도 크게 단축될 전망이며 국내 858개 산업단지 중에서 최초로 1만개가 넘는 입주 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산업단지 ‘서울디지털단지’에 위치하고 있어 막강한 임대수요로 조기분양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구로디지털역 인근엔 공원을 조성하여 서울디지털단지의 여가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마트는 물론 관악농협하나로마트, 우체국, 구로한방병원 등의 풍부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인근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CGV, 롯데시네마 등 복합 쇼핑 문화공간과 인접해 있다.


빌트인 냉장고,벽걸이 에어컨, 가구 및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다양한 옵션상품 기본 제공하고, CCTV, 최첨단 방법시스템, 편리한 기계식 주차장으로 입주자 편의를 더했다


입주자 중심의 공간설계
닭장처럼 다닥다닥 붙어 답답한 느낌을 걷어내고 10층과 옥상에는 ‘하늘 정원’을 만들어 입주자들의 휴식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하였다. 1층에는 필로티 설계를 통해 개방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상가들이 입주하고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더했다. 2층은 주민 편의시설로 북카페가 설치될 예정이다.


문의 : 02) 2111-6000
www.ubless.co.kr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