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핫머니 싹쓸이 매집!” 계좌수익 10배 불려 줄 초대박 재료주!

단, 한번의 매수기회 없이 줄 상한가로 터지면 어쩌나, 조바심이 절로 난다. 줄줄이 대기한 급등재료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3,000%↑ 폭등한 ‘조선선재’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1급 극비 대박재료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올해 급등대박주는 커녕! 최근 개별 급등주가 속출하는 가운데, 저조한 수익률에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만큼은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한다. 이변이 없는 한, 금일 극비세력주는 이번 주를 기점으로 쉴새 없이 재료가 쏟아지면 상한가 문닫고 그 끝을 예단하기 힘든 수천%의 폭등랠리가 터질 것으로 판단된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순이익 1,200%↑ 폭증 + 삼성이 탐내는 차세대 반도체 세계1위 기술 + 초특급 M&A 핫이슈 + 초대박 신사업”


동사는 차세대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가전제품과 최첨단 자동차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 시장에서 단 하나뿐인 혁명적인 제품으로 전세계 시장을 독식중인 세계1위 기업으로써, 수 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한 상태에서, 글로벌기업의 필사적인 러브 콜을 받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놀라운 것은, 딱 한 분기 영업이익이 한해 전체 영업이익 초과하는 괴력을 발휘 매 분기 사상최대 실적폭증하며, 작년 실적대비 EPS만 적용하여도 현주가 수준에서 단기 200% 이상의 급등시세는 우습게 터질 것이 확실하다.


소름끼치는 것은, 최근 시장의 급등수익을 휩쓴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집중적으로 몰리고 있어 한방 크게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연기금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호언장담하건데,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추격매수로도 못 잡을 폭등주로써,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단 몇 주 만에 수년 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될 것이다. 부디 필자를 믿고,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바란다!


▶ 첫째, 삼성이 탐내는 세계1위 신기술! 세계최초 반도체 핵심제품!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최첨단 가전제품과 최첨단 자동차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유일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향후 출시되는 첨단IT기기에는 모조리 동사의 세계1위 기술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삼성 등이 탐내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의 회사이다.


▶ 둘째, 순이익 1,200%↑ 폭증! 딱 한 분기 만에, 한해 전체 영업이익 추월!


전세계 300여 개 메이저 업체들에게 제품을 싹쓸이 공급하며, 전년도 단 한 분기 만에 전체 한해 영업이익을 갈아치우며 괴력을 발휘 올해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실적이 수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순이익 1,200%↑ 폭증이라면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증하는 실적만으로도 수백%급등할 수밖에 없는 실적폭발주이다.


▶ 셋째, M&a이슈, 초대박 신사업 등 초특급 재료 만발! 주가 급등의 가속도 붙는다!


베일에 가려진 초특급재료 또 있다! 지면상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야심 차게 준비한 글로벌 기술표준의 대박신사업과 M&A 이슈 등 베일에 쌓인 특급재료가 하나, 둘씩 시장전면에 터져나오면 감당 못 할 빅 랠리가 시작될 것이다.


▶ 넷째, 거대세력 무차별 매집! 유통물량 씨가 마르다, 필사적으로 잡아라!


정말 시간이 없다!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특급 재료를 간파한 핫머니가 하루가 다르게 무섭게 유입되어 거대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포착되어 이제 한방이 제대로 터질 수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이 종목 또한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 버릴 폭등 초읽기에 진입하여서 단 한번의 매수기회도 주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이 절로 난다.


마지막으로 단언컨데,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저조한 계좌잔고를 10배 이상 불려 줄 기적과 같은 초대박주이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오늘의 추천주★ 메이저 제약사 M&A 표적! 이런 종목에서 3,000%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63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크린앤사이언스, 영보화학, 디피씨, 현대EP, 한일사료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