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구사이버대, 2022 DCU 가을 페스티벌 개최
이미지중앙

[대구사이버대 제공]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사이버대는 제21대 총학생회 주최로 가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시작돼 오는 24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학생 개개인이 원하는 시간에 학교를 방문할 수 있도록 배려, 학교투어 등을 통해 대학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우리 교수님 방 어느 부분 + 내 얼굴 인증샷 찍기 △학교 풍경 한 곳 사진 찍어서 설명해주기 △대사대 건물 내부 4곳 맞히기 △학교 외부 지정해준 건물이 보이는 곳에서 인증샷 △총학임원, 대의원, 학교직원과 인증샷 △우리 학과 교수님과 인증샷 △학식 체험 인증샷 △천원의 행복 기부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18일에는 이근용 총장이 학교투어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대학의 역사를 설명하는 등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날인 24일은 대학 20주년 기념식 참여 및 유튜브 경품 기부 경매 행사가 준비돼 있어 재학생뿐만 아니라 교직원의 참여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행사 일정 및 이벤트는 대구사이버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근용 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학생들이 학교 방문에 제약이 있었는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대학의 이모저모를 살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