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반건설,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 12일 개관…655가구 분양
이미지중앙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 투시도(자료제공=호반건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호반건설이 오는 12일 경북 경산 하양지구 A1블록(하양읍 서사리 241-25번지)에 들어서는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 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30층, 6개동, 타입별 가구 수는 84㎡A 321가구, 84㎡B 169가구, 98㎡ 165가구 등 모두 655가구로 구성된다.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은 단지 주변에 대구도시철도 1호선 하양연장사업의 일환인 '하양역'이 개통 예정이다.

또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로 사업이 추진 중에 있어 총 7.31㎞의 하양읍 부호리(국도4호선)에서 와촌면 소월리(지방도909호)를 잇는 도로가 조성되면 교통 접근성도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는 하주초, 유치원 및 다양한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고 무학중·고교, 하양여중·고교, 대구가톨릭대, 경일대, 대구대 등도 있어 교육 여건이 잘 갖춰져있다.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은 통풍과 조망권을 고려한 단지 배치와 함께 4Bay 설계와 가변형 벽체 적용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은 교통, 교육, 자연환경 등이 좋아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호반베르디움의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경북 경산시 하양읍 동서리 1100번지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1년 4월이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