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천시립국악단 26일 제29회 정기연주회 개최
이미지중앙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김천시문화예술회관
(관장 장귀희)이 오는 26일 오후 7 30분 대공연장에서 김천시립국악단 제29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15일 시 문화예술회관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우리 전통 음악인 국악과 김천시의 아름다움을 시민들에게 알리고자 ‘Beautiful Gimcheon’이라는 부제로 화려한 선율과 수준 높은 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 준비했다.

첫무대는 남필봉 타악장이 구성한 신모듬 3악장 놀이를 타악단원들의 신명나는 연주로 시작한다.

다음으로 전주시립국악단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신용문 교수의 한범수류 대금산조대금협연과 이시은 단원의 ‘Dance of the Moonlight'를 김지수, 남기현 댄스팀과 함께하는 해금협연이 이어진다.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국악가수 박애리와 트로트 가수 강진이 무대에 나선다.

박애리의 쑥대머리, 사노라면, 희망가, 열두 달이 다 좋아와 강진의 달도 밝은데, 삼각관계, 공짜, 땡벌로 흥겨움과 열정의 무대를 마무리 한다.

장 관장은 초하의 여름, 감동 가득한 국악 선율이 더하여져 아름다운 김천시를 만들어줄 정기연주회에 많은 시민들이 오시어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 김천농협부곡지점, 김천혁신농협본점, 김천신협율곡지점, 황금약국)에서 선착순 배부 중이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처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