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성료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BNK경남은행은 지난 16일 창원시와 공동으로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진해 장복산 치유의 숲 일대에서 진행된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는 손교덕 은행장과 창원시 안상수 시장·노회찬 국회의원·창원시의회 김하용 의장을 비롯해 온라인 사전 접수한 3000명과 현장 접수한 500명 등 지역민 500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창원시 둘레길을 걷기에 앞서 BNK경남은행 봉사대와 제6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적십자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이 운영하는 부채 만들기·타투·풍선다트 등 이벤트와 각종 먹거리 부스를 체험했다.

NC다이노스 치어리더 공연과 함께 몸을 푼 뒤에는 진해문화센터를 출발해 정자·드림로드·삼밀사·풍욕장·숲속데크·명상의숲·치유센터·유아숲체험장 등을 지나 진해문화센터로 되돌아오는 진해 장복산 치유의 숲 3.8km 코스를 여유있게 걸었다.

특히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삼삼오오 짝을 이뤄 산길을 오르며 편백나무가 뿜어내는 피톤치드를 만끽했다. 또 코스 곳곳에 설치된 휴게존의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에도 동참해 가을 나들이를 즐겼다.

창원시 둘레길을 모두 걸은 뒤 참가자들은 진해문화센터 야외 행사장에 마련된 초대가수 축하공연과 경품이벤트 등에 참여해 흥겨운 무대와 4문형냉장고·UHD TV·TROMM스타일러·드럼세탁기 등 경품 당첨의 기쁨을 맛봤다.

손교덕 은행장은 “올해 3회째를 맞은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가 참가자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전하고 행복한 추억을 담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내년에는 더 알찬 내용으로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를 준비해 창원 시민들에게 더 큰 행복과 희망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