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내달 16일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개최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BNK경남은행은 내달 16일 창원시와 공동으로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지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된 이번 걷기대회는 오는 21일까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자 3000명을 선착순 신청 받는다.

참가 신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배너’를 눌러 온라인 사전 접수 페이지로 접속한 뒤 접수하면 된다. 만일 온라인 사전 접수가 마감됐을 경우에는 대회 당일 선착순으로 현장 접수해 참가할 수도 있다.

이번 걷기대회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원터치 물병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4문형 냉장고·UHD TV·TROMM스타일러·드럼세탁기·압력밥솥·자전거·등산용품 등 60여개의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이번 대회는 창원시가 진해 장복산 일대 58만여m2 편백나무 조림지에 조성한 ‘치유의 숲’ 일대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진해문화센터를 출발해 정자·드림로드·삼일사·풍욕장·숲속데크·명상의숲·치유센터·유아숲체험장을 지나 진해문화센터로 되돌아오는 둘레길 코스 3.8km 구간을 걷게 된다.

지역발전홍보부 이성철 부장은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가 열릴 진해 장복산 치유의 숲은 산림욕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걸을 수 있는 코스로 구성돼 있어 선착순 온라인 사전 접수가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만큼 신청을 서두르기 바란다”고 말했다.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참가 관련 문의는 BNK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으로 하면 된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