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음웹툰,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공식웹툰 독점연재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카카오는 마블의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공식 웹툰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죽음의 보석’을 27일부터 다음웹툰에서 독점연재한다고 밝혔다. 웹툰은 총 20화 분량으로, 27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연재된다. 다음웹툰은 2014년 '어벤져스:일렉트릭 레인’에 이어 2015년'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그 이전의 이야기’를 연재한 바 있다.

이미지중앙

다음웹툰이 독점연재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죽음의 보석' 이미지(부분).(이미지 제공: 카카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죽음의 보석’은 영화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은하계 최고 해결사로 등극한 멤버들이 자아를 가진 살아있는 행성 ‘에고 더 리빙 플래닛’에 침투해 죽음의 보석을 가져오는 과정을 그렸다.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에서 선보인 마블의 한국인 캐릭터 화이트 폭스에 이어 이번 웹툰에서는 한국인 캐릭터 암자(Amja)를 최초로 선보인다.

웹툰의 스토리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링 작가이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데어데블'의 스토리를 쓴 크리스토스 게이지가 맡았다. 작화는 ‘PEAK’ ‘ 수퍼우먼’ 등 다음웹툰 인기작품을 통해 밀도있는 작화 역량을 보여준 임강혁 작가가 참여했다.

다음웹툰은 연재를 기념해 임강혁 작가의 캐릭터 일러스트 제작과정을 담은 스페셜 영상도 공개했다. 내달 12일까지 캐릭터 일러스트 제작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작가가 직접 그린 캐릭터 일러스트 액자 5개와 친필사인으로 구성된 한정판 액자 세트를 3명에게 증정한다.

jshw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