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카오, 일상 속 다양한 사람의 이야기 ‘People & Kakao’ 오픈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카카오는 다양한 사람들의 삶 속에서 카카오가 갖는 의미를 인터뷰 형식의 콘텐츠로 담아낸 ‘피플 앤 카카오(People & Kakao)’를 8일 오픈했다.

카카오는 정보기술(IT)산업 서비스에서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이용자, 카카오를 일자리로 삼는 종사자, IT업계 전문가, 파트너, 카카오 임직원 등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People & Kakao에 담았다. 카카오 관계자는 "인터뷰 참여 사람들의 생생한 일상 속 이야기를 전달함은 물론, 카카오를 통해 더욱 나아진 삶의 모습을 보여줘 재미와 유익함, 나아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현재 People & Kakao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마음을 전하는 개그맨 유세윤, 퀵배달 대신 카카오택시로 안전하게 꽃을 배달하는 플로리스트 오윤지, 자기가 쓰고 싶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직접 만들며 사람들과 소통하는 이모티콘 작가 구경선, 카카오택시 최다 운행을 달성한 택시기사 윤동하, 카카오드라이버로 새로워진 대리운전 문화를 실감하는 기사 김민섭 등 총 20명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카카오는 2월 중 또 다른 20명의 이야기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일상 속 카카오 이야기를 전달하는 소통창구를 열어 자발적으로 접수된 이용자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나갈 계획이다.

jshw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