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BNK부산은행과 공동 ‘YES! BNK 환전·송금 이벤트’
[헤럴드 울산경남=이경길기자]
이미지중앙


BNK경남은행은 BNK금융그룹 계열사인 BNK부산은행과 공동으로 오는 8월말까지 ‘YES! BNK 환전·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YES! BNK 환전ㆍ송금 이벤트 기간 중 개인고객이 미국 달러화(USD)·일본 엔화(JPY)·유럽연합 유로화(EUR) 등 주요 통화를 환전 또는 해외 송금하면 우대 혜택으로 최대 60%까지 환율 우대한다.

중국 위안화(CNY)·홍콩 달러(HKD)·태국 바트(THB)·호주 달러(AUD) 등 기타 통화 환전과 해외송금은 최대 30%까지 우대한다.

여기에 신규지정 후 해외송금 고객과 BNK경남은행 로얄고객·최우수고객·우수고객에게는 10% 추가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우대 혜택에 추가 우대 혜택을 더 하면 주요 통화 최대 70% 기타 통화는 최대 40%까지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이외도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거나 해외송금한 개인고객을 추첨해 BC기프트카드 50만원권(1명)·BC기프트카드 5만원권(10명)·문화상품권 2만원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YES! BNK 환전·송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00-8585)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외환사업부 여창현 부장은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이나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YES! BNK 환전ㆍ송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높은 환율 우대혜택과 함께 경품 당첨의 기회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과 함께 BNK금융그룹 계열사인 BNK부산은행도 YES! BNK 환전·송금 이벤트를 동시 실시한다.

미국 달러화(USD)·일본 엔화(JPY)·유럽연합 유로화(EUR) 등 주요 통화는 우대 혜택에 추가 우대 혜택을 더해 최대 70%까지 환율 우대하며 그 외 기타 통화는 30%까지 환율 우대한다.

특히 일본 엔화(JPY)의 경우 BNK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에서 ‘엔화 90% 우대쿠폰’을 발급 받으면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 받을 수 있다.

또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송금 고객들을 대상으로 노트북·공기청정기·문화상품권 등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도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는 해외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준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