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 호텔울산, 고급차량브랜드 아우디와 전시콜라보
[헤럴드 울산경남=이경길기자]

롯데호텔울산은 아우디 사의 new A4출시 기념으로 6일부터 6월30일까지 전시 콜라보를 선보인다.

호텔 1층에 전시해 현장 상담 또는 전시장 방문 시승이 가능하다. 또한 곧 출시 예정인 A6 Avant 모델도 롯데 호텔울산에서 만날 수 있다.

호텔 1층에 마련된 아우디 데스크에서 경품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R8 미니어쳐카를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아우디 골프백 세트를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중, 아우디 울산전시장 출고 고객에게는 특별가로 울산 롯데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 6일, 8년 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출시된 ‘뉴 아우디 A4’는 유럽 자동차 업계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2015 골든 스티어링 휠(Golden Steering Wheel 2015)'을 수상했으며, 독일 자동차 전문지 선정 ‘2016 최고의 자동차’등 중형 부문 최고의 신차로 인정받았다.

동급 비교 최대 실내공간과 100kg 가벼워져 0-100km/h 도달 시간이 5.8~6.3초의 퍼포먼스로 더욱 강력해졌다. 전면 방음 유리 사용으로 높아진 정숙성과 기술 혁신의 상징인 ‘아우디 버츄얼 콕핏’, 보행자 안전까지 생각한 ‘프리 센스 시티’ 등 혁신적인 시스템이 도입됐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