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근로자의 날 맞아 '주요 기업체 우수직원' 표창
[헤럴드 울산경남=이경길기자]
이미지중앙

[사진설명 : BNK경남은행 손교덕 은행장(사진 앞줄 오른쪽 세번째)이 ‘주요 기업체 우수직원 시상식’에 참석한 지역 중소기업 대표 및 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근로자의 날(5월 1일)을 앞두고 주요 기업체 우수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앞서 경남· 울산·부산지역 중소기업으로부터 우수사원 52명을 추천 받았다.

경남은행 본점 14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주요 기업체 우수직원 시상식에서는 ㈜경인테크 최용준 대표ㆍ㈜남광디씨텍 강동명 대표ㆍ범한산업㈜ 정영식 대표ㆍ스타우프코리아(유) 김명성 대표ㆍ㈜에스엘전자 엄기오 대표를 비롯해 우수직원 5명이 참석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경인테크 고정갑 과장ㆍ㈜남광디씨텍 김희정 과장ㆍ범한산업㈜ 황순심 과장ㆍ스타우프코리아(유) 장성민 차장ㆍ㈜에스엘전자 정영아 차장 등 5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대내외적으로 녹록치 않은 경제여건 속에서도 회사 발전을 위해 남다른 애사심과 열정으로 업무에 임해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한다. 더 많은 헌신적 노력을 통해 몸 담고 있는 회사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이바지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석한 ㈜경인테크 최용준 대표ㆍ㈜남광디씨텍 강동명 대표ㆍ범한산업㈜ 정영식 대표ㆍ스타우프코리아(유) 김명성 대표ㆍ㈜에스엘전자 엄기오 대표는 직원들의 수상을 함께 축하했다.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경인테크 고정갑 과장은 “맡은바 업무를 묵묵히 수행했을 뿐인데 기대하지 않은 큰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지역 기업체에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작지 않은 동기 부여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범한산업㈜ 정영식 대표는 “범한산업㈜ 직원들은 모두가 우수 직원이다. 직원들을 대표해 황순심 과장이 BNK경남은행에서 시상하는 주요 기업체 우수직원으로 선정돼 내 일처럼 기쁘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지역 기업체의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근로자의 날마다 주요 기업체 우수 직원 시상을 해오고 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