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bsen, '글로벌 채널 파트너 1,000개사'라는 역사적인 이정표 달성

(선전, 중국 2022년 7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LED 솔루션 제조업체 Absen이 역사적인 이정표에 도달했다고 발표했다. Absen의 글로벌 파트너십 네트워크 확장 계획은 성공적이었고, '채널 파트너 1000개사'라는 고지를 달성했다. 이 귀중한 파트너십 네트워크는 Absen의 글로벌 아키텍처에서 핵심을 차지한다. 파트너 모집 프로젝트의 성공은 LED 혁신과 기술 전문업체라는 Absen의 주도적인 입지를 강화하고, 시장 성장을 지원한다.

Absen, '채널 파트너 1,000개사'라는 역사적인 돌파구 달성
Absen, '채널 파트너 1,000개사'라는 역사적인 돌파구 달성

LED 시장은 계속해서 기하급수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LED 디스플레이 기술은 모든 용도에서 선호되는 솔루션으로서 표준을 설정했고, 한때는 안정적이었던 프로젝션 같은 대체 기술을 제쳤다. 이제는 마이크로 및 미니 LED 기술 같은 혁신적인 기술 개발 덕분에 성장이 촉진되고 있다. 마이크로 및 미니 LED가 점점 확산됨에 따라 신기술이 발전하고, 전 세계 LED 산업에서 끊임없이 수요를 발생시키고 있다.

Absen은 자사의 해외 채널을 확장함으로써 글로벌 파트너십 범위의 확대에 전념했으며, 이는 업계의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직접적으로 지원한다.

Absen은 이미 130개 이상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50,00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완료한 2,000명 이상의 직원과 판매 대리인으로 구성된 팀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을 커버하고 있다.

Absen은 2001년 설립 당시부터 자사만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시작했다. LED 산업에서 20년 동안 활약한 Absen은 인상적이고 안정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을 구축했고, 자사와 비슷한 이념, 비전 및 추진력을 보유한 기업들과 협력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Absen의 채널 정책은 건강하고 효과적인 협력 환경, 수익성, 품질과 서비스 및 지역적으로 행동하는 한편, 국제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능력과 헌신을 기반으로 한다.

Absen 글로벌 마켓(Global Markets) 책임자 Laura Luo는 "많은 기업이 자사의 브랜드 평판, 조직, 제품 품질 및 채널 정책을 인정하면서 자사의 귀중한 파트너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는 기업으로서 매우 강력하게 느끼는 사업 이념을 공유하는 파트너를 물색하고 찾아냈다"면서 "자사는 새로운 파트너와 전진하는 데 전념하면서, 지속가능한 성장 지원을 위해 함께 노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지속가능성은 정직, 감사 및 책임감과 함께 Absen의 핵심 가치 중 하나다. Absen이 20년 동안 시장 선두주자로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러한 가치 덕분이다. Absen은 지난 5년 동안 지속가능성과 에너지 보존 약속을 이행하는 데 큰 진전을 이뤘고, 이 기간에 탄소 배출량을 약 700,000t 감축시켰다.

앞으로 Absen 팀은 서로 신뢰하는 환경 속에서 방대한 지식을 동원해 수준 높은 신규 파트너들을 훈련하고, 안내하며, 지원할 예정이다. Absen의 신규 파트너들은 LED가 글로벌 시장에 제공하는 기회를 십분 활용하게 될 전망이다.

한편, 신규 파트너십을 육성하는 Absen의 역량도 이어지고 있다. Absen은 글로벌 네트워크 성장에 전념하는 LED 제조업체로서, 뜻이 비슷한 LED 통합 업체,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최종 사용자를 통해 지속가능한 LED 혁신을 향한 자사의 열정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Absen은 현재와 미래의 귀중한 신규 채널 파트너들을 환영한다.

https://www.absen.com/connect-to-the-future

출처: Abse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