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준석 빨간헬멧 쓰고 광주서 현수막 수선 “지역갈등 악당짓”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0일 광주에서 새 현수막으로 교체하고 있다. [페이스북]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0일 광주광역시에서 훼손된 국민의힘 현수막을 교체한 뒤 “응원해달라”고 호소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광주 전남대 앞에서 훼손된 현수막을 교체했다. 그는 국민의힘을 상징하는 빨간색 안전모를 쓰고 사다리에 직접 올라가 새로운 현수막을 걸었다.

광주 북구선거관리위원회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쯤 전남대학교 후문 도로변에 걸린 주기환 광주광역시장 후보와 곽승용 북구 라 선거구 기초의원 후보의 선거 현수막 2장이 찢어져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현수막 훼손 소식을 접한 이 대표는 전날 일정을 마치고 이날 새벽 고속버스를 타고 광주로 내려갔다.

이 대표는 현수막 교체 후 페이스북에 “그런 행동을 한 사람은 일반적인 광주시민이 아닙니다. 이념대립과 지역갈등에 매몰된 악당일 뿐입니다”라고 썼다.

그는 “이념 대립과 지역갈등에 매몰된 악당일 뿐”이라면서 “어제 일정을 마치고 오늘 새벽 금호고속버스를 타고 광주에 내려와 아침에 전남대 후문 현수막을 직접 사다리에 올라 다시 게첩했다”고 했다.

이어 “우리를 분열시키고 갈등을 조장하려고 하는 악당들로부터 이 현수막을 지켜달라”면서 “부족한 부분은 저희가 더 노력하겠으니, 우리 후보들을 지켜주시고 그 의지가 꺾이지 않도록 응원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어 “광주시민들께서 앞으로 우리를 분열시키고 갈등을 조장하려고 하는 악당들로부터 이 현수막들을 지켜주십시오”라며 “부족한 부분은 제가 더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후보들을 지켜주시고 그 의지가 꺾이지 않도록 응원해 주십시오”라고 덧붙였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