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XtalPi, GOSTAR 위해 Excelra와 파트너십 체결

- 지능적인 디지털 약물 발견 및 개발 플랫폼 향상 도모

인도 하이데라바드 및 중국 선전, 2022년 1월 20일 /PRNewswire/ -- 19일, 데이터 및 분석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 Excelra가 GOSTAR(Global Online Structure Activity Relationship Database)의 구축을 위해 XtalPi Inc.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XtalPi는 지능형 디지털 신약 발견 및 개발 플랫폼을 바탕으로 약물 연구개발에 대한 업계의 접근법을 재발명하는 AI 기반 제약 생명공학 기업이다.

Excelra는 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XtalPi Inc.에 GOSTAR 데이터베이스에 포함된 ADMET 데이터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GOSTAR의 ADMET 데이터는 XtalPi의 예측 모델을 지원하게 된다. 이와 같은 데이터는 새로운 화학물질의 임상 실패를 자신감 있게 공략하기 위한 높은 정밀도와 예측성으로 XtalPi를 지원한다. 우수한 주석을 제공하는 GOSTAR ADMET 데이터세트는 NLP와 인간 지능을 기반으로 하는 독자적인 QMS-ISO 인증 큐레이션 과정으로 구축한다.

GOSTAR는 환자와 학술지 논문을 포함해 다양한 정보원에서 수작업으로 큐레이팅된 800만 건이 넘는 합성물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GOSTAR에는 2천900만 건이 넘는 SAR 관련 데이터 포인트가 있다. 잘 구조화된 관계 데이터베이스인 GOSTAR는 약물 발견과 개발 라이프사이클의 여러 단계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표적 확인, 일치 확인, 조기 단서 확인 및 최적화를 지원한다.

XtalPi Inc. 선임 과학자 겸 연구 책임자인 Min Xu는 "자사는 약물 설계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AI 기반 첨단 알고리듬을 개발한다"고 밝혔다. 그는 "데이터세트의 규모와 질은 고도로 정확한 예측 모델을 구축하는 데 있어 항상 큰 문제"라며, "따라서, 자사는 GOSTAR를 독특하고 귀중한 자원으로 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GOSTAR는 여러 화합물의 ADMET 성질을 커버하는 수백만 건의 데이터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고, 구조적이며, 업데이트되는 데이터베이스"라면서, "약물 설계 방법론을 혁신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GOSTAR를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Excelra 제품 리더 Norman Azoulay는 "인공 지능과 머신 러닝인 약물 발견과 개발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라며, "XtalPi와의 파트너십은 효능과 안전성 매개변수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궁극적으로 약물 설계의 성공률을 높일 XtalPi 모델 훈련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XtalPi 소개:

XtalPi는 지능적인 디지털 약물 발견 및 개발 플랫폼으로, 약물 연구와 개발에 대한 업계의 접근법을 재발명하는 제약 기술 업체다. XtalPi 플랫폼은 긴밀하게 결합된 양자 물리학, 인공 지능 및 고성능 클라우드 컴퓨팅 알고리듬을 바탕으로 약물 설계, 고형 선택 및 기타 약물 개발의 주요 측면을 위해 저분자 약물 후보의 생리화학 및 제약 특성을 정확하게 예측한다. XtalPi는 약물 연구와 개발의 효율성, 정확도 및 성공률을 높이는 데 전념하는 한편, 전 세계적으로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xtalpi.com을 참조한다.

Excelra 소개:

Excelra의 데이터 및 분석 솔루션은 분자부터 시장까지 생명과학 분야의 혁신을 가능하게 한다. Excelra Edge는 이질적인 데이터 집합을 조정하는 것에서 비롯되며, 신뢰성 높은 결과 지향적인 통찰로 약물 발견과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혁신적인 바이오인포매틱스 노하우와 기술을 적용한다. Excelra의 GOSTAR는 사용자가 화합물을 검색 및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GOSTAR는 API를 통해 사내 라이브러리와 머신 러닝 모델을 지원하는 다운로드 가능한 데이터세트로 제공된다.

GOSTAR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gostardb.com을 참조한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692189/Excelra_Logo.jpg?p=medium6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