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븐틴, 컴백과 동시에 美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 출연
세븐틴 [플레디스 엔터테인머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국 유명 방송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 출연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이 오는 22일(현지 시간) 방송되는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방송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미니 9집 타이틀곡 ‘록 위드유(Rock with you)’ 무대를 펼친다.

세븐틴은 지난 미니 8집 ‘유어 초이스(Your Choice)’에 이어 오는 22일 미니 9집 ‘아타카(Attacca)’로 컴백과 동시에 출연을 확정했다.

미니 9집 ‘아타카’는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용어로,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기반의 타이틀곡 ‘Rock with you’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신보를 통해 세븐틴의 멈출 수 없는 정열적인 마음과 더 깊어진 사랑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세븐틴의 미니 9집 ‘아타카’는 예약 판매 단 하루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41만 장을 돌파하며 5연속 밀리언셀러 등극과 커리어 하이를 예고, 오는 22일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전곡 음원 일부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