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승민 측 "진정한 토건세력은 이재명 마피아"
2009년 '분당구 리모델링' 간담회 사진 공개
"설계자부터 투기의혹 인물까지 모두 한자리"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 경선 예비후보 캠프 제공]

[헤럴드경제=문재연 기자] 국민의힘 대선주자 유승민 전 의원 캠프의 이기인 대변인은 27일 대장동 개발 특혜의혹 연루자들이 2009년 '분당구 리모델링' 토건 사업을 목적으로 한 세미나에 모여있는 사진을 공개하고 "진정한 토건세력은 이재명 마피아"라고 주장했다.

이 대변인은 이날 "'분당구 리모델링'이라는 대규모 토건 사업을 목적으로 이재명 패밀리와 함께 간담회를 개최한 현장"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현재 대장동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인물뿐 아니라 최근 부동산 투기의혹으로 이재명 캠프에서 사퇴한 인물까지 모두 등장한다"며 "대장동의 설계자부터 실무자, 기획자, 부동산 투기 의혹 인물까지 모두 한 자리에 모여있다. 이래도 서로 몰랐다고 오리발 내밀텐가"고 꼬집었다.

이 대변인이 공개한 사진에 대해 왼쪽 두 번째부터 김병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이재명 캠프 대장동 TF), 유동규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 이재명 경기도지사, 김용 전 경기도 대변인, 이한주 전 이재명 캠프 정책본부장이 앉아있다고 설명했다. '공동주택 리모델링 활성화 정책세미나'라는 이름으로 열린 행사는 성남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성남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와 한국 리모델링협회가 후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munja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