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상] 패배 아픔 날려준 '깜짝 청혼'...코치가 생방송 중 "결혼하자"
경기 진 뒤 인터뷰 하던 아르헨티나 펜싱 선수
17년 사귄 코치 남친 '종이 프로포즈'에 눈물
마리아 페레스 마우리세 선수가 생방송 인터뷰 도중 남자친구 루카스 사우세도 코치로부터 청혼을 받고 있다. [TyC스포츠 트위터 캡처]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 "나랑 결혼해 줄래?"

아르헨티나 여자 펜싱 마리아 벨렌 페레스 마우리세(36) 선수가 경기 패배 후 생방송 인터뷰 중에 17년 사귄 남자친구 겸 코치로부터 깜짝 청혼을 받았다. 낙심한 채 인터뷰에 응하던 마우리세 선수는 남자친구가 들어올린 종이에 쓴 청혼 메시지를 보고 함박웃음을 터뜨렸다.

페레스 마우리세 선수와 사우세도 코치 [로이터]

26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방송 TyC스포츠와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마우리세 선수는 아르헨티나 TyC스포츠와 인터뷰를 하던 중에 루카스 사우세도 코치로부터 청혼을 받았다. 마우리세 선수는 전날 일본 지바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펜싱 여자 사브르 개인전 32강에서 헝가리 선수에 패배한 터였다.

사우세도 코치는 인터뷰 중인 마우리세 선수 뒤로 종이 한 장을 펼쳐 들고 카메라 쪽으로 들어왔다.

먼저 발견한 기자가 웃음을 터뜨리며 선수에게 뒤를 돌아보라고 했고, 어리둥절한 채 돌아본 그는 "나랑 결혼할래?"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있는 남자친구를 목격했다. 마우리세 선수는 곧 바로 마스크를 벗고 소리를 지르며 함박웃음을 터뜨렸다.

[TyC스포츠 트위터 캡처]

페레스 마우리세는 무릎까지 꿇은 남자친구에게 고개를 끄덕여 청혼을 받아들인 뒤 기쁨의 눈물 속에 남자친구와 함께 인터뷰를 이어갔다.

그는 "(청혼 문구를 본 순간) 모든 걸 잊었다"며 "우리는 서로 많이 사랑하고 있고 남은 생을 함께 보내고 싶다. 부에노스아이레스로 돌아가 바비큐 파티로 기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레스 마우리세와 17년째 사귀고 있는 사우세도는 2010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선수권대회에서도 한 차례 청혼했다. 그때 페레스 마우리세는 "지금은 너무 어리다"며 거절했다.

11년 만의 두번째 청혼은 갑작스럽게 결정된 것이었다. 사우세도는 "경기에서 이겼더라면 다음 기회를 기다렸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여자친구가 경기에서 패배하자 급히 자원봉사자에게 올림픽 배지를 주고 종이 한 장을 받아 청혼 메시지를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che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