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힐링 다큐영화 <샤먼 로드> IPTV/VOD 서비스…관람 평점 9.78 '명품'

[헤럴드경제=이해준 기자] 관람 평점 9.78을 기록하고 있는 화제의 영화 ‘샤먼 로드(최상진 감독)’를 이제 안방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샤먼 로드‘ 제작사 강 컨텐츠는 22일부터 IPTV·VOD 극장동시상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IPTV 3사(SK Btv, KT olleh tv, LG U+tv)를 비롯해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페이지, 왓챠, 티빙, Play24, 씨네폭스, PLAYY, 스카이라이프, 홈초이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샤먼 로드'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관람 평점 9.78을 기록하고 있는 다큐멘터리 영화 〈샤먼 로드〉가 영화관에 이어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영돼 이제 안방에서도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사진은 〈샤먼 로드〉의 한 장면. [강 컨텐츠 제공]

‘샤먼 로드’는 2020 산티아고 인디필름 어워즈 베스트 다큐멘터리상 수상을 비롯해 28회 미국 애리조나 국제영화제 장편경쟁 부문 진출, 15회 EBS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한국 다큐멘터리 파노라마 부문에 초청되는 등 국제적으로 작품성을 인정 받은 작품이다.

중세시대였다면 ‘마녀’라고 화형을 당했을 프랑스 여자 샤먼 꼴레뜨와 한국 여자 샤먼 성미의 운명적 만남과 우정을 프랑스와 한국을 오가며 5년간 기록한 이 영화는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스크린 수가 극히 적음에도 불구하고 전체 박스오피스 21위를 차지한 바 있다.

5.1 서라운드 채널과 큰 스크린으로 보다 더 큰 감동을 느끼길 원하는 관객은 대전아트시네마, 스타박스, 시네마라운지MM, 씨네아트 리좀, 인디플러스 포항, 인천미림극장, 판타스틱 큐브, 헤이리 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hj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