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탄소년단 뷔, '버터' 포토카드 큰 인기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 뷔의 포토카드가 K팝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9일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싱글 CD ‘버터’가 공개되자 멤버들의 포토카드가 단연코 화제인 가운데, 뷔의 포토카드는 아름답고 독특한 분위기를 보여주며 관심을 끌고 잇다.

화제가 된 뷔의 포토카드는 공식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싱글CD 'Butter 콘셉트 포토 버전 1'의 다른 버전이다. 공식계정에 올라온 콘셉트 포토 버전 1은 두 장의 사진으로 구성됐다. 한 장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섹시 아우라를, 또 다른 사진은 시크하면서 반항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CD에 포함된 뷔의 포토카드는 이러한 분위기와는 다소 상반된 청초하고 정적인 분위기로, 뷔의 화려한 이목구비와 부드러운 얼굴선, 동그란 광대, 작은 턱이 잘 보이게 정면을 향해 고즈넉하게 바라보고 있다.

뷔의 포토카드가 SNS에 올라오자 구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 이를 반영해 트위터 자동검색어에는 ‘TAEHYUNG PHOTO CARD’ 등이 올라올 정도로 폭발적인 언급량을 기록하고 있다.

북미매체 올케이팝은 방탄소년단이 아닌 사람들도 뷔의 포토카드를 얻기 위해 CD를 샀으며 팬들은 포토카드를 위해서 10장 이상의 앨범을 구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이러한 현상은 입덕요정인 뷔에게 새로운 것도 아니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매체 코리아부는 “K팝팬은 물론 팬이 아니더라도 시선을 사로잡는 포토카드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뷔, 항상 뷔의 포토카드와 굿즈는 가장 비싸고 수요가 많다”고 전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