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센드, 차이나플라스(Chinaplas)에서 포트폴리오 확장, 현지 생산 및 기술 리소스 공개

휴스턴, 2021년 4월 16일 /PRNewswire/ --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는 중국 쑤저우의 현지 제조 및 혁신 센터에 투자하고 폴리아미드 66을 뛰어넘는 제품들을 포함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난 이후 아시아 최대 플라스틱 무역 박람회로 돌아왔다.

Visitors at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Chinaplas booth exploring the company's latest products via touchscreen.
Visitors at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Chinaplas booth exploring the company's latest products via touchscreen.

2020년과 2021년 초에 어센드는 쑤저우에 있는 컴파운딩 시설, PA66, PA6 및 마스터배치를 전문으로 하는 이탈리아 제조업체 2곳, 그리고 내연성 화합물을 전문으로 하는 프랑스 회사 한 곳을  인수했다. 이 회사는 또 HiDura™ 장쇄 폴리아미드와 Acteev™ 항균 플라스틱, 섬유 및 직물을 출시했다.

포트폴리오와 제조 공간의 확장을 통해 어센드는 성장하는 e- 모빌리티와 전기 및 전자 업계와 소비자 집단에 완벽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예상 수요 증가의 대부분은 중국과 아시아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라고 어센드 아시아 수석 부사장이자 전무 이사인 케빈 우(Kevin Wu)는 말했다. "쑤저우에 있는 당사의 시설은 고객들의 증가에 보다 잘 대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며, 성장하는 현장 혁신 센터를 통해 특정 고객 지원을 위해 새로운 재료를 신속하게 혁신하고 테스트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센드는 5개년 계획에 따라 운영되며, 현재 계획은 보다 글로벌하고 다양하며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공급 업체로 회사를 변모시키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난 1년간 투자를 통해 아시아와 유럽의 고객에게 더 가까워졌고, PA66 및 특수 폴리아미드 관련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으며, 고객들과 더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기술 리소스를 확장했습니다."라고 어센드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필 맥디비트(Phil McDivitt)는 말했다.

이 회사는 새로운 UL 옐로우 카드 인증 Starflam® 내연성 폴리아미드 라인, 고온 Vydyne® XHT, HiDura LCPA 포트폴리오, 액티브(Acteev)로 만든 의류 및 마스크 등을 포함한 확장된 포트폴리오를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심천 세계 전시 및 컨벤션 센터(SWECC) 부스 17L40에서 열리는 차이나플라스 2021에서 선보일 것이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소개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는 생활 필수품 및 신기술에 필요한 고성능 재료를 만듭니다. 당사는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내일을 꿈꾸게 하는 데에 주력합니다. 텍사스주 휴스턴에 소재하고 상하이, 브뤼셀 및 디트로이트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당사는 미국, 유럽, 중국 등지에 있는 아홉 곳의 글로벌 제조 시설과 완전히 통합된 소재 솔루션 공급자입니다. 전 세계 2,600명에 이르는 당사 인력은 더 안전한 차량, 더 깨끗한 에너지, 더 나은 의료기기, 더 스마트한 가전제품 및 더 오래 가는 의복과 소비재를 만드는 데에 쓰이는 플라스틱, 직물, 섬유 및 화학물질을 제조합니다. 당사는 안전, 지속 가능성 및 자사 고객과 자사 커뮤니티의 성공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Learn more at www.ascendmaterials.com.

연계인: 앨리슨 잔(Alison Jahn), +1 713-210-9809, ajahn@ascendmaterials.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486368/ascend_chinaplas_booth.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326397/ASCEND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ascendmaterials.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