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녀의 칼림바, 온앤오프 뮤직북콘 게스트로 출격한다

 


4월 17일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신양빌딩 202호에서 휴먼브랜드 스토리 토크쇼 ‘온앤오프 뮤직북콘’이 펼쳐진다.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한국의 베스트셀러 저자를 초대해 저자의 삶과 콘텐츠를 만나고 K-BOOK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이며, 한국의 언더뮤지션을 브랜딩하고 알리기 위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사람북닷컴과 DM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하고 세광음악출판사에서 후원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특히 오프라인은 인원 제한을 통해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할 예정이다.

온앤오프 뮤직북콘의 진행은 사람북닷컴 대표이자 작가 겸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생각대로사는여자(박세인)가 맡게 되며, 게스트로는 마녀의 칼림바 김규아 대표, 마녀의 칼림바(라이제 칼림바-강윤정, 펠리체 칼림바-양혜림, 그루비칼림바-이혜진, 샐리-전선미, 서유리, 허윤영) 연주팀, 가수 윗공아공(나경원, 강유림) 등이 출연한다.

마녀의 칼림바 김규아 대표는 찹의음악교육 칼림바연구협회 협회장으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4월 16일 진행되는 ‘2021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창의음악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뮤직북콘에서는 마녀의 칼림바에서 낸 3번째 연주곡집인 ‘하루 끝, 달빛 마녀의 칼림바’ 책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온앤오프 뮤직북콘’ 참가 신청은 네이버 블로그(KBOOK 퍼스널브랜딩 전문가 생각대로사는여자)에 게재되어 있는 링크로 신청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