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카드, 자사 카드 혜택에 ‘반려동물 구독 서비스’ 탑재
3층시스템에 반려동물 추가
“특화 서비스 지속 추가 예정”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현대카드가 자사 혜택 구조인 ‘3층 시스템’의 2층에 '펫팩(Pet Pack)'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현대카드의 3층 시스템은 카드에 탑재되는 혜택을 ‘기본’, ‘구독’, ‘선물’이라는 각기 다른 성격의 3개 층으로 구성했다. 카드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1층과 원하는 혜택을 골라 6개월 단위로 구독하는 2층, 개인 맞춤형 혜택을 선물로 받는 3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현대카드는 여기에 3층 시스템 중 2층 구독 공간에 '펫팩' 서비스를 새롭게 탑재했다.

'펫팩'은 반려견을 위한 간식과 장난감, 관리용품 등을 정기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로, ‘펫팩 프리미엄’과 ‘펫팩 베이직’으로 구성돼 있다.

‘펫팩 프리미엄’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차에는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 4, 6회 차에는 프리미엄 간식과 관리용품을 매월 다른 제품으로 정기 배송해 준다. 또 마지막 6회 차에는 반려견 특화 쇼핑몰인 ‘베이컨스토어’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8만원이다.

‘펫팩 베이직’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 차에는 각기 다른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 4, 6회 차에는 ‘베이컨스토어’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5만원이다.

'펫팩' 서비스를 신청하면 구독료는 6개월에 한번씩 자동 결제되며, 구독 중단을 원할 경우에는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10월 한 달간 '펫팩' 가입자 전원에게 반려견 장난감인 ‘더스트 몬스터즈 토이’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