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앱코 오엘라 티몬 블랙딜 행사…‘구강 세정기, 마사지건, 클립선풍기’ 특가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출시한 제품이 티몬 블랙딜 특가 행사를 개최한다.

오엘라 제품이 7월 4일 단 하루, 티몬 블랙딜 소형가전 베스트 모음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구강 세정기, 마사지건 MG01, 클립선풍기 제품이다. 큰 폭의 할인율로 행사를 준비했다.

오엘라 구강 세정기는 치아와 잇몸 사이에 0.65mm 초미세 물줄기가 강력하게 분사되어 이물질을 확실히 제거한다. 분당 약 1,400회의 강력한 맥동 수를 나타낸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노즐 각도(135도)와 360도로 회전하는 노즐은 어느 각도에서든 세정이 편리하도록 만들어 준다.

4가지 세정 모드로 맞춤 구강 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 일반 모드, 민감한 잇몸을 가진 이들을 위한 부드러운 세기의 소프드 모드, 10단계 수압 중 자신에게 딱 맞는 수압 세기를 조절이 가능한 사용자 모드, 부드럽고 시원한 구강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마사지 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로 구강을 관리할 수 있다. 구강 세정기를 처음 사용하거나 익숙하지 않은 이들을 위해서 체험 모드가 적용됐다.

오엘라 마사지건 MG01은 타사대비 420g의 가벼운 중량과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한 안정적인 그립감까지 고려하여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가벼운 중량으로 제작되어 손목의 무리가 덜하며, 52db 저소음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온몸 구석구석 뭉친 근육 부위를 더 강력해진 파워 BLDC 모터로 마사지하여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강력한 2,400 RPM의 성능을 자랑하며 3단계로 파워를 조절해가면서 사용할 수 있다. 트리거 포인트(통증 유발점)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스트레스와 피로 개선에 효과적이다.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5시간 3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클립 선풍기는 휴대용이며 어디서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사무실 책상 파티션에 고정하거나 모니터 베젤 위에 부착해 탁상용으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운동을 매일하는 사람들은 헬스 기구에 거치하여 바람을 쐬어가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유모차에 타고 있는 아이가 걱정인 주부들의 여름 고민도 클립 선풍기 하나로 해결된다.

한편, 오엘라는 가전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티몬 블랙딜 오엘라 특가전에서 할인된 제품을 구매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