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TS샴푸, 홈쇼핑 방송에서 ‘TS올인원키트’ 증정 이벤트 7월에도 진행!

 

일명 ‘손흥민샴푸’, ‘연아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홈쇼핑 방송 판매에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TS올인원키트’를 7월에도 증정한다. 이번 ‘TS올인원키트’ 증정은 홈쇼핑 방송에서 지난 6월부터 각 방송사마다 월 1회씩 실시간 방송 시에 제공되고 있으니, 아래 각 홈 사별 방송 일정을 필히 확인해 두는 게 좋다. 7월 첫 방송은 7월 5일 오후 6시 30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다.

‘TS올인원키트’는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올뉴플러스TS샴푸’,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 ‘TS바디워시’ 및 ‘TZ물푸레맑은폼클렌저’ 등 4가지로 알차게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름 휴가철 대비하여 미리 준비해 놓는 것도 좋다. 물론 기존 홈쇼핑 패키지(TS샴푸 500g 4개, 100g 4개, 6g 파우치 4개 및 더블 세트 구성) 구매 시 함께 증정한다고 한다.

TS트릴리온 홈쇼핑 담당자는 “항상 소비자들의 니즈와 눈높이에 맞춰온 TS는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아이템 중 하나인 TS올인원키트를 이번 여름 홈쇼핑 방송을 위해 별도로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배경을 설명하며, “TS의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물론 신제품인 TZ물푸레맑은폼클렌저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곧 출시될 예정으로 소비자들에게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한다. TS올인원키트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앞으로도 TS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도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