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투어, 여행객 트렌드 부응 ‘뉴노멀’ 조직개편 “OTA 나와!”
디지털, ICT 강화…유전 인터페이스 대폭 개선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나투어(공동대표 김진국, 송미선)는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여행객 소비패턴의 변화 ‘뉴노멀’에 부응하는 조직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고 여행객의 소비패턴과 항공 등 산업구조의 변화에 맞춰 글로벌 여행기업으로의 성장을 준비하기 위한 조직개편"이라고 설명했다.

하나투어는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공급(MD)본부를 신설해 플랫폼 비즈니스에서 공급 경쟁력을 강화한다.

아울러 상품기획(MD)본부는 고객 중심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기획하고 온라인판매(MD)본부는 글로벌 OTA에 대항하는 신규 서비스 기획, UI/UX 개선 통한 닷컴과 모바일 유입을 확대하기로 했다.

대리점판매본부는 대리점과 상생을 모색하고 B2B 판매 확대에 집중한다. 각 지역본부에 분산됐던 마케팅 기능은 마케팅본부로 통합하는 등 조직을 효율화한다는 계획이다.

▶하나투어 조직개편과 본부장·센터장 인사 ▷대리점판매본부장 육경건 부사장 ▷디지털전략본부장 이원경 전무 ▷ IT본부장 박영학 전무 ▷경영기획본부 본부장 김혁진 전무 ▷재무본부장 조경훈 전무 ▷법인사업본부장 곽민수 전무 ▷공급(MD)본부장 류창호 상무 ▷상품기획(MD)본부장 김창훈 상무 ▷콜센터장 김진환 상무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