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문화재단,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남산예술센터 등 2주간 휴관
[서울문화재단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재확산으로 서울문화재단의 운영 공간들이 2주간 휴관에 들어간다.

서울문화재단은 지난 28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발표한 ’수도권 공공다중이용시설 운영 중단 권고‘에 따라 29일 오후 6시부터 내달 14일 24시까지 재단 본관을 비롯해 남산예술센터 등 운영 중인 공간 중 총 17곳을 임시 휴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서울문화재단 본관을 포함해 ▷ 남산예술센터 ▷ 삼일로창고극장 ▷ 남산창작센터 ▷ 서울연극센터 ▷ 서교예술실험센터 ▷ 금천예술공장 ▷ 신당창작아케이드 ▷ 연희문학창작촌 ▷ 문래예술공장 ▷ 서울무용센터 ▷ 잠실창작스튜디오 ▷ 서울예술치유허브 ▷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 ▷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 서서울예술교육센터 ▷ 예술청(구 동숭아트센터-공사중) 등 총 17개 공간이 휴관에 들어간다.

김종휘 서울문화재단 김종휘 대표이사는 “재단이 운영하는 공간 대부분이 서울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다중이용시설인만큼 정부의 고강도 방역지침을 수용해 긴급히 휴관하게 됐다”며 “서울시민이 안전한 환경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휴관 기간에도 재단이 운영하는 시설의 방역과 위생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