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윤호 JT친애 대표, ‘희망의 핑크박스’ 기부금 전달
손수 작성한 편지도 함께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27일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희망의 핑크박스’ 제작 지원비를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왼쪽에서부터)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와 김흥권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회장. 출처=JT친애저축은행.

[헤럴드경제=홍태화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27일 서울 시내 취약계층 초·중·고 여학생을 위한 ‘희망의 핑크박스’ 제작 지원비를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희망의 핑크박스’는 JT친애저축은행 임직원이 손수 작성한 편지와 함께 6월 중 청소년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가 진행하는 ‘희망의 핑크박스’는 경제적인 이유로 여성 보건위생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지원해주는 캠페인이다. JT친애저축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 청소년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동시에, 접촉으로 인한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자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27일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와 김흥권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회장이 참석했다. ‘희망의 핑크박스’에는 청소년 한 명당 5개월 간 사용할 수 있는 여성위생용품이 담길 예정이며, J 트러스트 그룹의 공식 강아지 캐릭터 ‘쩜피’가 그려진 에코백 및 ‘쩜피 프렌즈’ 인형을 함께 제공한다.

th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