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카드, '언택트' 소비자 겨냥한 '예이 카드' 출시
비대면 신청·발급, 사용까지 30분
OTT, 배달, 온라인 쇼핑몰 이용시 혜택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신한카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카드 발급 신청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이 모두 비대면으로 이뤄지는 '신한카드 예이(YaY)'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집에서 음식, 문화, 여가 등을 즐기는 '홈족(Home + 族)'과 집에서 소비생활을 즐기는 '홈코노미(Home + Economy)'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예이 카드는 카드 발급 신청부터 사용까지의 전 과정이 모두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100% 디지털 상품이다. 신청 후 즉시 모바일로 카드를 전송 받아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 등록해 사용하기까지 3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실시간 온라인 동영상(OTT) 서비스와 배달음식 서비스를 연계 이용하면 추가 혜택을 주는 ‘마리아쥬’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왓챠플레이 등 OTT 영역과 배달의 민족·요기요·CJ쿡킷·하이프레시 등 배달음식 영역 이용 시 각각 이용액의 30%, 15%를 적립해 준다.

월 중 2개 영역을 모두 이용하면 배달음식 영역에 추가적립 15%가 주어져 총 3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 혜택으로는 배송비를 지원한다. 롯데ON·SSG.com·G마켓·11번가·쿠팡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마켓컬리·오아시스마켓 등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용처별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 시 월 5회, 건당 2500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밖에 앱스토어·게임·레고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시 가맹점별로 이용금액 10%가 적립되고, 빨래 서비스 '런드리고'를 이용하거나 인테리어 관련 온라인 쇼핑몰인 '오늘의집'에서 물건을 구입했을 때에도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와인샵 ‘와인앤모어’와 비대면으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도 10% 적립이 적용된다.

예이 카드 외형은 움직이는 카드 플레이트로 미니언즈 ‘움짤’(GIF파일과 같은 짧은 애니메이션)이 담겼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