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엑소 백현, 강력한 솔로 파워…두 번째 미니앨범 선주문량 73만장 돌파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엑소 백현이 솔로 아티스트로도 파괴력을 발휘하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의 선주문량이 70만장을 돌파했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의 선주문 수량은 24일 기준 총 73만 2297장을 돌파, 자체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백현은 작년 7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로 5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 2019년 솔로 가수 최고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6개 지역 1위, 각종 국내 음악 차트 1위에 올랐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5일 오후 6시 전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백현의 새 앨범 ‘딜라이트’는 타이틀 곡 ‘Candy’(캔디)를 비롯해 ‘R U Ridin’?’(아 유 라이딩?), ‘Bungee’(번지), ‘Underwater’(언더워터), ‘Poppin’ ’(팝핀), ‘Ghost’(고스트), ‘Love Again’(러브 어게인) 등 다채로운 무드의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캔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된다.

또한 백현은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 엑소(V LIVE EXO)채널에서 컴백 기념 생방송 ‘백현의 ‘캔디’ 숍’을 진행, 새 앨범 소개와 작업 에피소드, Q&A,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설 예정이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