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장 부킹서비스 티스캐너, 5월 특별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4일까지 가족·지인과 함께 필드 레슨 및 무료 라운드를 할 수 있는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무료라운드 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오는 24일까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라운드를 함께 떠나고 싶은 동반자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티스캐너는 26일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4인 무료라운드 2팀, 3인 무료라운드&필드레슨 2팀을 추첨해 발표한다. 단, 이벤트 신청 사전에 신청인과 동반자 모두 티스캐너 회원일 경우에만 참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일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5월 2차 타임세일 이벤트도 열린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티스캐너 앱을 통해서만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전국 10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진천 △감포 △경남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의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된 1인당 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티스캐너는 31일(일)까지 티스캐너 앱과 웹을 통해 티타임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예약자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5000원 할인권을 100% 증정하는 ‘라운드 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골프장은 △360도 △안성 아덴힐 △양주 △필로스 △스마트KU △오션비치 △세일 △파가니카 △남춘천 등 총 35개다.

티스캐너를 운영 중인 골프존카운티는 국내외 19개소 골프장(국내 16개소 국외 3개소) 387홀(국내 333홀 국외 54홀)을 관리 및 운영하고 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