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원, 코로나 종식 영웅, 은혜 보답이벤트…추천 공모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힘쓰신 숨은 영웅들에 대한 보은으로 감사 편지 및 객실 혜택을 제공하는 ‘리틀 빅 히어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공부문에서 덕분에 챌린지가 진행되는 가운데, 하이원은 코로나 방역 영웅들을 우대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영웅과 추천자 모두에게 각각의 혜택을 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여행심리 회복과 국내 상황이 점차 안정화되는데 일조한 많은 분들의 노력에 감사하기 위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에 게시된 추천서를 다운받아 이메일(slowcamper@high1.com)로 추천 내용 및 증빙 사진이 포함된 자료를 전송하면 된다. 선정은 리틀 빅 히어로 선정단의 내부 심사를 통해 이뤄진다.

선정된 숨은 영웅에게는 하이원 콘도 디럭스 객실을 무료로 제공하며, 영웅을 소개한 추천자에게는 강원랜드 그랜드호텔 및 하이원 콘도 투숙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컬러링북 등 사은품이 제공되며,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원 리조트는 지난 3월 대구·경북지역의 감염병 확산방지와 피해자 지원을 위해 성금 3억원을 기탁했으며, 4월에는 해외 입국자 가족의 자가격리를 위한 공익적 안심숙소를 운영했다.

하이원 콘도는 코로나사태 관련 해외입국자 가족 안심숙소로 활용되기도 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