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정이기가막혀에서 만든 웰덤치킨, 배달의민족과 협업하여 4월 매주 수요일마다 할인 쿠폰 제공

[헤럴드경제] ‘강정이기가막혀’에서 만든 치킨 브랜드 웰덤치킨이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협업하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1일, 8일, 15일, 22일, 29일) 마다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웰덤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배달의민족 어플을 이용할 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전국의 매장에서 메뉴에 대한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배달의민족과의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의 가맹점 매출이 약 30% 상승했다고 밝혔다.

웰덤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두 마리 네가지 맛 세트는 뛰어난 가성비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 마리 가격으로 두 마리의 양을 먹을 수 있고 다양한 맛의 치킨을 선택하는 재미를 더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핫양념’과 ‘눈꽃치킨레드’ 신메뉴를 출시하며 맛에 대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웰덤치킨 본사 ㈜푸디노에프앤디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많은 문의가 잇따라 4월에도 웰덤치킨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창업 지원 혜택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웰덤의 창업 지원은 튀김기, 가맹비&교육비 면제, 간판 교체비 등 약 천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어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창업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가맹점 개설 이후에도 전폭적인 마케팅과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며 “고객과 가맹점, 그리고 본사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