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라이크, 새로운 포맷 뷰티예능 ‘배틀 코덕쇼’ 3월초 첫방
메인 MC에 워너비 스타 전효성 내세워
진부한 리뷰 탈피한 신개념 서바이벌 뷰티쇼
신개념 서바이벌 뷰티쇼 콘셉트의 ‘배틀 코덕쇼’ 한 장면.

[헤럴드경제=김영상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케이블 채널 ‘위라이크(WeLike)’가 새로운 포맷의 뷰티 예능 ‘배틀 코덕쇼’를 제작, 3월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코스메틱 덕후들의 자체발광 뷰티 서바이벌’이라는 콘셉트의 ‘배틀 코덕쇼’는 메인 MC에 워너비 스타 ‘전효성’을 내세웠다. 이는 기존 연예인 패널 위주의 진부한 리뷰 형식의 뷰티 프로그램 형식을 과감히 탈피한 것이 특징이다. 각 회차별 주제에 해당하는 내용을 4인의 스타 뷰티 유튜버가 본인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뷰티 콘텐츠를 제작, 전문 심사위원단과 시청자의 평가를 거쳐 우승자를 선정해 300만원의 상금과 타이틀을 차지하는 신개념 서바이벌 뷰티쇼이다.

라인업에는 많은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핫한 뷰티 유튜버 스타들인 ‘홍루나(장은홍)’, ‘재유(유재경)’, ‘소봉(곽소현)’, ‘바른남자 준구씨(정준구)’ 등이 녹화에 참여했다.

‘배틀 코덕쇼’는 또 패션&뷰티 기업 채널 ‘제이엔지코리아’의 새로운 비주얼 감성과 앞선 감각을 늘 제시하는 김성민 대표가 기획한 최초의 콘텐츠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위라이크(Welike) 제작진은 “MC 전효성과 4인의 영 뷰티 크리에이터의 입담과 케미를 통해 성공적으로 첫 녹화를 마쳤다”며 “광고성 짙은 기존의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뷰티 크리에이터가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뷰티 예능으로 뷰티쇼의 새로운 포맷으로 자리매김 할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틀 코덕쇼는 3월 위라이크에서 첫방송된다. 방송은 ‘KT 올레TV(채널165)‘, ‘SK BTV(채널112)’, ‘스카이라이프(채널84)’, ‘티브로드(채널135)’, ‘딜라이브(채널97)’, ‘서경방송(채널112)’과 OTT플랫폼 ‘웨이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y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