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계건설, 밀라노 스타일 고급 디자인 주거공간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분양
-이탈리아 대표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 협력...고급 디자인 하우스 표방
-중소형평형서 희소성 있는 복층형 설계와 차별화된 커뮤니티 주력

[헤럴드경제=성연진 기자] 신세계건설이 6일 서울 강남구 자곡동에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의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는 이탈리아의 대표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와 협력해 ‘밀라노 스타일’로 디자인된 고급디자인하우스를 표방한다. AC밀란 축구팀의 박물관인 ‘까사 밀란’을 디자인한 파비오 노벰브레와 손을 잡고, 복층형 설계를 통해 넓은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차별화된 커뮤니티 등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투시도 [신세계건설]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47~58㎡ 215세대로 조성된다. 타입별 세대수는 ▷47㎡ A 15세대 ▷47㎡ B 2세대 ▷48㎡ A 18세대 ▷56㎡ A 54세대 ▷57㎡ A 16세대 ▷57㎡ B 2세대 ▷58㎡ A 96세대 ▷58㎡ B 12세대로 구성된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는 고급 주거시설에 맞게 차별화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 라운지 시설에서 파티 및 행사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예약해주거나 케이터링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라운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방문세탁, 청소, 조식 딜리버리 등을 제공하는 ‘리빙 서비스’도 갖췄다. 또 방문세차, 카세어링, 모빌리티 렌탈 등 ‘모빌리티 서비스’와 골프장 부킹, 문화·공연 예약 등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에이전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입주민들을 위한 4개의 테마 라운지를 갖춰 이곳에서 휴식이나 파티, 소모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세대 내부에는 고급 주거에 어울리는 60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페발까사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가 들어서는 강남구 자곡동은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이 인접해 있다.

생활여건과 교육환경도 갖춰져있다. 코엑스몰, 코스트코, 이마트 등이 가깝고, 서울삼성병원도 주변에 위치해 있다. 자곡초, 율현초 및 세곡중, 풍문고 등 도보권 내 학군도 풍부하다.

분양관계자는 “강남권에서 처음으로 패셔너블한 밀라노 스타일 디자인 하우스로 설계했다”면서 “특히 입지적인 면에서 수서역세권 개발사업 등 동납권 개발 사업의 수혜 지역으로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의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3에 위치한다.

yjsu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