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리핑@후암동] #수능대박성공 #바로입시대비 #손은잡았지만 #NO관중NO득점NO잼 #많이기다렸니

#수능대박성공

[이상섭 기자 / babtong@heraldcorp.com]

15일 오전 서울 서초고등학교에서 전날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한 수험생들이 가채점표를 보고 밝게 웃고 있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정답 확정과 채점 등을 거쳐 내달 4일 정확한 성적표를 통보할 계획이다. 다만 성적표에는 원점수 대신 백분위와 표준점수만 표기된다.

#바로입시대비

[박해묵 기자/mook@heraldcorp.com]

[헤럴드경제=박해묵 기자] 15일 오후 서울 세종대학교 컨벤션홀에서 열린 '종로학원 2020 대입설명회'에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이 참석해 입시전략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손은잡았지만

[연합]

정경두 국방부 장관과 마크 에스퍼 미 국방부 장관이 15일 서울 용산구 국방부에서 제51차 한·미 안보협의회(SCM) 고위회담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마친 뒤 손을 맞잡고 있다. 마크 에스퍼 미국 국방장관은 제51차 안보협의회(SCM) 회의에서 한국에 오는 23일 부로 종료될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지소미아)의 유지를 촉구하자 정경두 국방장관은 미국이 일본을 설득해야 한다고 중재 노력을 요청했다.

#NO관중NO득점NO잼

[연합]

14일(한국시간) 레바논 베이루트의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H조 4차전 한국 대 레바논 경기에서 축구대표팀 선수들이 무승부로 경기를 종료한 뒤 아쉬워하고 있다. 한국은 지난 달 북한 평양 원정에 이어 2연속 무관중 경기로 치러진 원정에서 연속 무득점 무승부에 그쳤다.

#많이기다렸니

[연합]

강원지역 주요 스키장이 올 겨울 첫 개장한 15일 오후 강원 평창군 휘닉스평창 스노우파크를 찾은 스키어와 스노보더들이 리프트 탑승을 기다리고 있다.

[정리=박해묵 기자 m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