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스타 특집-NHN] 자사 기술력 총 집합! 게임서비스 지원 ‘완비’


- 'TOAST, 게임베이스2.0, 앱가드' 출격
- 글로벌 서비스 요망 기업 '주목'


전시관 위치 : BTB-G62
 



종합 IT 기업 NHN이 NHN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TOAST'를 필두로 인프라, 플랫폼, 보안 등 게임서비스에 필요한 게임 기술의 모든 것을 이번 '지스타 2019' BTB 현장에서 선보인다.
NHN은 이번 '지스타 2019' BTB 현장을 통해 자사의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TOAST'는 물론, 글로벌 시장을 노리는 개발사들이 관심을 가질 통합 게임 서비스 지원 플랫폼 '게임베이스2.0', 종합 앱 보안 서비스'TOAST 앱가드', 원활한 업무를 돕는 통합 협업 플랫폼'TOAST 워크플레이스'까지 자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한데 모았다.
아울러, BTB 부스를 통해 다양한 기업 고객을 마주하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14일 벡스코 제 2 전시장에서 펼쳐지는 'G-CON ×IGC 2019' 무대에서는 김성준 NHN 응용보안팀장이 강연을 맡아 '모바일게임 해킹 사례와 방어기술(끝없는 전쟁의 시작)'을 주제로 지식을 나눈다. 또한, 15일엔 벡스코 세미나실에서'TOAST, 게임베이스, 앱가드 관련 세션 발표 및 네트워킹'을 주제로 TOAST 게임 세미나도 개최해 자사 제품과 관련된 활용과 운용 노하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NHN은 한국 최초의 온라인 게임 포털인 한게임을 비롯해 '프렌즈팝'과 '크루세이더퀘스트', '킹덤스토리' 등 모바일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TOAST, 페이코, 외에도 벅스뮤직, 웹툰 플랫폼 코미코, 티켓링크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 진출해 활발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Major Entry
 




TOAST

NHN의 다방면에 걸친 사업 경험과 기술력이 집약된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TOAST'다. 장애 발생 시 빠른 대응과 1:1 기술지원, 다방면의 산업 분야 서비스 경험, 국내 기업 환경 최적화 클라우드 시스템 등의 다양한 강점으로 무장하고 있다.
 




게임베이스2.0

'게임베이스2.0'은 구글, 페이스북, 애플 게임센터와 같은 글로벌 마켓의 표준 인증, 보안, 결제, 운영, 분석 도구 등 게임 서비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지원해 사용자가 콘텐츠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는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이다.
 




TOAST 앱가드

'TOAST 앱가드'는 NHN 내부의 보안 인력이 보유한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서비스로 소스코드 보호 기능, 메모리 조작 및 후킹 차단, 해킹툴 차단, 안티-디버깅, 앱 위ㆍ변조 방지 기능 등 모바일 앱에 필요한 모든 보안 기능을 통합 제공한다.
 




TOAST 워크플레이스

'TOAST 워크플레이스'는 메일과 업무관리, 메신저를 통합한 올인원 협업 도구 '두레이'와 전자결재 및 게시판을 통합한 '그룹웨어', 인사와 재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ERP'로 구성된 통합 협업 플랫폼이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