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로벌투자그룹, 베트남 부동산 투자 상담 고객 ‘호텔숙박권’ 증정 이벤트 진행

- 카카오플러스친구 ‘베트남 부동산 투투TV’ 선착순 100명 상담고객 무료 스타벅스 기프트콘 선사

재테크&투자 MCN기업 ‘글로벌투자그룹’은 베트남 부동산 투자 상담 고객을 위해 현지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베트남 투투티비 투자여행’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트남 아파트, 단독주택 등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현지 경제 상황을 모르는 탓에 투자를 주저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플러스친구 ‘베트남 부동산 투투TV’를 통해 베트남 투자 상담을 받고 이벤트에 응모하고 싶다고 문의하면 된다.

‘호텔 숙박권’ 최종 당첨자는 총 5명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호치민 호텔 3박4일 숙박권과 함께 현지 부동산 투어와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베트남 부동산 투자를 상담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선사한다.

이현민 탄도 호치민 지사장은 “베트남 부동산 시장이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시점에 국내 투자자들도 늘어나고 있다”며 “현지에서 직접 부동산 매물을 보고 투자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앞서 글로벌투자그룹은 지난 8월 베트남 3대 부동산 전문기업 탄도('THANH DO REAL ESTATE INVESTMENT CORPORATION)와 베트남 투자 정보 등에 관련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15년 7월 1일부로 베트남 부동산 법이 개정되면서 외국인의 현지 부동산 취득이 가능해졌다. 외국인 개인 명의로 아파트뿐만 아니라 허가된 프로젝트 빌라, 단독주택 등을 매수할 수 있다. 외국인이 매수한 주택 임대도 가능하다.

한편 글로벌투자그룹은 유튜브 채널 ‘투투티비(TuTuTV)을 개설하고 베트남 투자 정보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카카오플러스친구 ‘베트남 부동산 투투TV’로 24시간 상담 및 투자 등을 도와주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