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륜설’ 몬스타엑스 셔누 “해당 여성 결혼 사실 안 밝혀 전혀 몰랐다”

기혼여성과의 불륜설에 휘말린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에 대해 3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이 “해당 여성이 결혼 여부를 말하지 않아 셔누는 전혀 몰랐다”는 공식입장을 내놨다. [OSEN]

[헤럴드경제=이운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손현우)가 기혼여성과 교제했다는 불륜설에 대해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셔누가) 해당 여성의 결혼 여부를 몰랐다”는 내용을 담은 공식 입장을 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31일 “셔누는 해당 여성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라면서 “여성분이 8월쯤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남편 분이 회사로 연락이 와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않았다”며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스타쉽은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린다”며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는 SNS에 ‘셔누가 자신의 아내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하는 한 남성의 메시지 내용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또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정다은과 함께 출연한 몬스타엑스 멤버 원호는 채무 불이행과 과거 전과가 드러나면서 팀 탈퇴소식을 알렸다.

이에 대해 스타쉽은 “향후 몬스타엑스의 스케줄은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악의적이고 왜곡된 주장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yi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