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헉오의 그림이 항공권에? 에어아시아 '혁오 보딩패스' 선보여
혁오 보딩패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자사 광고모델인 밴드 혁오가 직접 디자인한 ‘혁오 보딩패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혁오 보딩패스’는 지난 21일부터 인천공항에서 에어아시아 항공권을 발권하는 모든 승객들에게 제공되기 시작했고, 이후 부산과 제주공항에도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혁오 보딩패스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에어아시아가 운항하는 아시아의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킹 오브 LCC(King of LCC)’ 디지털 캠페인의 연장선상에 있다.

디자인은 밴드 혁오 멤버들이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여행’과 ‘자유’, ‘킹 오브 LCC’라는 주제 아래 직접 진행했으며, 에어아시아가 취항하는 150개 도시와 멤버 자신들의 얼굴, 여행을 떠올리는 다양한 오브제가 활용됐다.

이번 보딩패스 출시를 기념해 에어아시아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보딩패스 컬러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방법은 발권한 보딩패스에 직접 컬러링하여 인증샷을 찍거나 보딩패스 도안을 캡처한 후에 모바일 폰에서 컬러링한 뒤 캡처하여, 이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왕복항공권 (3명, 1인 2매 제공)과 브이로그용 DJI 오즈모 포켓 카메라(5명), DJI 오즈모 모바일3(10명), 혁오 보딩패스 에코백(3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