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팡스카이 ‘고수 모바일’, 유저 호평 속 사전체험 성료


팡스카이의 신작 모바일게임 '고수 with NAVER WEBTOON(이하 고수 모바일)'이 지난 2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사전체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 가을 정식 출시 예정인 '고수 모바일'은 네이버 인기 웹툰 '고수' Iㆍ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수집형 RPG다. 원작에 등장하는 100여 종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통해 장르 특유의 매력을 고스란히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2일부터 7일까지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고수 모바일' 사전체험에는 예상보다 훨씬 많은 유저들이 몰렸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던 4일부터는 인원 초과를 이유로 추가 사전체험을 위한 신규 계정 생성이 제한되기도 했다.
아울러 사전체험에 대한 유저 평가 역시 매우 높은 편이다. 30~40대 무협 마니아 층을 비롯해 20~30대 원작 웹툰 팬들의 호응도 두드러졌다. 이들은 고퀄리티 카툰풍 그래픽과 전투 이펙트에 대한 호평을 남겼으며, 뒤로 갈수록 재미가 커진다는 의견을 통해 '롱런 게임'으로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팡스카이 측은 "많은 '고수 모바일' 팬들이 사전체험을 재미있게 즐겨 주신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게임 내 버그와 밸런스 확인 및 수정, 서버 안정화 등에 대한 유저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해, 빠른 시일 내에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팡스카이는 '고수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등록, 닉네임 선점, 가위바위보, 기대평, 웹툰 '고수' 명대사 맞추기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유저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정우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