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28, 29일 전국 10대도시 동시개최
제30회 하나투어 신혼여행박람회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하나투어가 28일, 29일 양일간 전국 10개 도시에서 '제30회 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예비부부를 위한 ‘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는 서울 인사동 센터마크 호텔을 비롯해 부산, 안산, 인천, 대구, 광주, 김해, 창원, 청주, 구미에서 이틀간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신청 후 방문만 해도 허니문 Plus 쿠폰북과 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시트 마스크 등을 증정하며, 전문가에게 무료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예약자에게는 신부 반값, 커플 최대 60만 원 할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 상품별 혜택이 주어지며, 현금처럼 활용 가능한 하나투어 마일리지 최대 20만 점과 SM면세점 선불카드, 최대 15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도 제공한다. 또한 현장 예약자 중 111쌍을 추첨하여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숙박권(1등, 1명), 국내 마크 호텔 숙박권(2등, 3명) , TWOPACK 여행 캐리어(3등, 4명), 면세점 선불카드(20명) 등을 제공한다.

한편 하나투어가 예비부부 6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2019년 가고 싶은 신혼여행지’ 1위는 하와이였다. 이어 몰디브, 발리, 푸껫, 이탈리아, 괌 등이 뒤를 이었다. 예비부부 중 70%는 5~6개월 전에 허니문 여행을 준비하며, 체류 기간은 7일 이상이 65%로 가장 많았다.

최근 여행 소비 트렌드 변화를 증명하듯 신혼부부의 65% 이상이 ‘자유 일정’이 포함된 허니문을 선호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