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색투어· 할인·이벤트 푸짐한 '가을여행주간' 12일부터
한국관광공사, 29일까지 각종 참여형 행사∙이벤트 실시

진주 촉석루/김성진 기자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관광수요 시기 분산 및 국내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하여 이달 12일부터 29일까지 ‘2019 가을 여행주간’을 진행한다. 여행주간 기간 동안 국내여행 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사가 지자체 및 관광 유관 기관과 함께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즐겨보자. 나만의 색다른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는 여행주간

산업관광, 생태관광 등 한번쯤 들어본 적은 있지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관광상품이 여행주간을 맞이해 다양하게 제공된다. 산업관광에 관심있는 가족 대상 산업관광지 체험여행단을 모집(15일까지)하고, 시흥 갯골축제, 한강 하구 철책길 등 생태관광 모니터링 체험기회도 있다.

관광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원한다면, 청계천로에 자리한 K-스타일허브에서 진행하는 여행클래스에 관심을 가져도 좋다. 캠핑, 미식여행, 생활여행, 드로잉 여행까지 여행과 관련한 흥미로운 강의들이 준비되어 있다. 지역명사와 함께 떠나는 지역(원주, 울산, 보은 등) 가을여행 기회도 있으니, 체험단 모집에 도전해보자.

여행주간

▶풍성한 경품이 쏟아지는 여행주간

‘여행주간’하면 경품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다. 후기작성, 댓글달기 등의 이벤트 참여로 풍성한 경품이 쏟아진다. 관광안내전화 1330 모바일 앱 전화퀴즈 이벤트(12~29일), 문화콘텐츠형 시티투어관련 퀴즈이벤트(20일까지), 부모님과 함께한 베니키아 숙박후기 이벤트(12일~10월13일)는 물론, 국내여행사진 SNS 등재이벤트(29일까지) 등 이벤트가 가득하다.

▶알뜰함까지 챙긴 여행주간

할인혜택도 놓치기 아쉽다. 중저가 호텔체인 베니키아에서 여행주간 기간 동안 최대 3만원 할인과 2인 조식무료쿠폰(일부지점에 한함)까지 제공되어 알뜰한 숙박여행을 돕는다.

참신한 관광벤처기업들이 제공하는 체험여행도 최대 50% 할인가에 누릴 수 있다. 하늘그네, 한식문화, 한복입기, 서핑 등 다양한 체험상품을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가 있다. 또한 추석연휴 전후로 쌓인 피로를 풀어야 한다면 14개 웰니스 관광지를 살펴볼 만하다. 찜질스파, 메디컬스파, 테라피 체험, 웰니스클래스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 역시 최대 50%까지 할인되어, 몸도 마음도 가벼운 가을 여행주간이 될 것이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