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릭아이뮤지엄, 올 한가위 ‘슈퍼문’ 이벤트 실시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트릭아이뮤지엄이 방문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서울에서 가족과 함께할 곳을 찾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9월 15일까지 트릭아이뮤지엄을 대표하는 3D 오브젝트 작품 '슈퍼문(Super Moon)'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베스트포토'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치킨 교환권, 영화 관람권 등의 상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한복 입고 무료입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기간 한복을 포함해 각 나라의 전통의상을 입고 방문하면 '본인 무료입장'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연간 50만 명에 달하는 국내외 관광객이 찾는 만큼, 나라별 전통의상 모두 이벤트 대상에 포함됐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트릭아이뮤지엄 마케팅 담당자는 "한가위를 맞이해 트릭아이뮤지엄을 방문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매장을 찾아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고, 이를 통해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디어프론트가 운영 중인 트릭아이뮤지엄은 2010년 개관 이후 서울 홍대 관광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글로벌 박물관이다. 특히 최근 전시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비주얼 전시 포토존을 선보이면서,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의 관심 속에 큰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다. 

 
정우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