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그우먼 박나래는 잊어라" DJ 박나래와 다낭에서 신나는 클럽 파티
하나투어, 클럽파티 여행상품 ‘DJ 나래 우주텐션파티 in 다낭’ 출시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하나투어(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클럽파티 여행 상품 ‘DJ 나래 우주텐션파티 in 다낭’을 선보였다.

‘DJ 나래 우주텐션파티in 다낭’은 인기 여행지 중 한 곳인 베트남 다낭에서 박나래와 함께 클럽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파티는 9월 28일과 29일 양일 동안 다낭 최대 규모의 클럽인 ‘OQ’에서 열린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시작하며, 개그맨 홍인규의 진행으로 오프닝 행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 현지 DJ의 클럽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박나래는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개그우먼이 아닌 ‘DJ 나래’로서 스테이지에 올라 신나는 파티를 함께한다. 이번 클럽파티는 성인만을 위한 상품으로, 미성년자는 구매할 수 없다.

박나래와 함께하는 클럽파티는 9월 26일~29일 출발하는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안심귀가 서비스로 숙소까지 가는 차편을 제공하며, 에어텔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당 1개씩 에코백을 증정한다. 클럽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한 잔의 프리드링크를 제공한다. 다낭을 자유 여행하며 클럽파티에만 참여를 원할 경우, 입장권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