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LPGA대회보고 휴가도 즐기고…하이원리조트 '특별패키지' 판매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대회 기념품 제공

지난해 하이원리조트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배선우.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오는 22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9’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호텔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기념 패키지는 조식 포함형과 워터월드 포함형 두 가지 패키지로 출시됐다.

조식 포함형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그랜드테이블 조식 뷔페, 운암정 차 세트 이용권(모두 2인 기준)을 결합한 상품이다.

워터월드 포함형 패키지에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하이원 워터월드 오후 이용권, 스카이 1340(곤돌라), 하이원 양궁장, 하이원 과학관 가운데 한 가지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체험시설 이용권(모두 2인 기준)이 포함된다.

두 패키지 이용고객 모두에게는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9 대회 기념우산과 함께 기념 모자 그리고 하이원 무비히어로즈 입장권(4매)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갤러리플라자 내에 조성할 ‘하이원 패밀리 아일랜드’에는 놀이터를 준비해 골프대회가 지루할 수 있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마련했다. 패밀리 아일랜드에서는 물총을 무료 대여한다.

승용차와 고급 안마의자도 최종라운드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주인을 찾아간다. 대회 도중 비가 내리면 고급 시계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다. 16번 홀에서 홀인원을 하는 선수가 나오면 갤러리 두 명에게 고급 수입차를 추첨으로 증정하는 등 어느 대회보다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