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우 이재은 ‘35㎏ 감량’ 성공한 비법 ‘이것’
배우 이재은이 35㎏감량에 성공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MBC ‘기분 좋은날’·예신 홈페이지 캡처]

[헤럴드경제=이운자 기자] 배우 이재은이 35㎏을 감량에 성공하면서 전성기 시절 미모를 되찾은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같은 사람이 맞냐”며 놀라움을 드러내면서 그의 다이어트 비결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재은은 최근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 다이어트 업체를 통해 다이어트와 관련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다”며 성공 소감을 밝혔다.

과거 우울증으로 식욕조절을 못해 80㎏에 육박할 정도로 급격한 체중 증가를 겪었던 이재은은 “얼마 전까지 엄청나게 살이 쪄서 자신감을 많이 잃은 상태였다”며 “제중이 급격하게 늘어나다 보니 건강도 많이 안 좋아져서 모모가 마음이 모두 힘들었다”며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재은은 다이어트 성공 비법에 대해 체온을 높여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는 일명 ‘체온 다이어트’를 2017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35㎏의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재은은 다이어트 성공 이후 “많은 감량을 했기 때문에 주변에서 바로 알아본다”며 “나보다 더 많이 좋아해 주는 분들이 많아 요즘 행복한 감정을 많이 느낀다. 덕분에 자신감을 되찾게 됐고 인생의 터닝포인트 같다. 방송 활동으로 자주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이재은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소개한 ‘체온up다이어트’는 체온을 높여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체지방을 녹여 체내 밖으로 배출 시키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yi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