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정연 측근 “강타에 다른 아나운서들도 상처 받아”
[헤럴드POP]

[헤럴드경제=송형근 기자] 강타가 사생활 논란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가운데, 오정연의 측근이 “또 다른 아나운서들도 상처를 많이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추가 폭로를 했다.

5일 스포츠조선 보도에 따르면 오정연의 한 측근은 이같이 언급하며 “오정연은 방송가에서 자리를 잡은 방송인이지만 다른 이들은 아직 나이도 어리고 이쪽에서 일을 하다 보니 잃을 것이 많아 나서지 못하는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오정연이 많이 힘들어했다. 장문의 글을 올릴 때도 주위에서 많이 말렸는데 결국엔 올렸더라”며 “(두 사람은) 2년 전쯤 사귀었던 것 같다. 거의 매일 붙어 다녔다. 그러다 그 일이 생겼다. 그 후에 오정연이 후유증으로 많이 힘들어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강타는 지난 1일 우주안에 이어 정유미와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이날 밤 우주안은 “강타 씨와 저는 교제해오다 작년 헤어졌고 최근에 다시 만남을 갖고 서로를 알아 가는 중”이라고 반박했다. 뒤이어 2일 오후에는 오정연이 강타와 진지하게 만나던 중 우주안과 만나는 것을 목격했다는 폭로글을 올리며 논란이 됐다.

여러 여성과 동시다발적으로 만나왔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강타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공개했다. 강타는 “오랫동안 나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준 팬 여러분께 개인적인 일로 깊은 실망과 상처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 나로 인해 상처받은 당사자들과 주변 사람들, 본의 아니게 언급된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적었다.

sh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